Get inspired at Stage9

믿을 수 있는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

믿을 수 있는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 자세히보기

그로우나인

사무실 이전 고민할 필요 없이 N오피스로 인테리어, 운영까지 컨설팅 끝!

스테이지나인 2022. 3. 29. 14:41

 

안녕하세요, 스테이지나인입니다.

우리 회사만의 사옥, 사무실을 구축하는게 목표이자 꿈이었던 사업초기 기억하시나요?

사업 규모가 커지고 직원 수도 늘어나는 시기를 거쳐 드디어 사옥, 사무실을 이전할 때가 오면 기분 좋음도 잠시.. 고민이 시작되죠.

'사옥, 사무실 당장 필요한데 구축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걱정이에요'

'오래 쓸 우리 회사만의 사옥, 임직원이 원하는 사무환경을 구축하려니 비용이나 리소스가 너무 많이 들어요'

'입주하더라도 시설관리가 걱정이에요'

이런 고민 한 번쯤 하고 계실텐데요. N오피스가 이런 고민에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N오피스란?

N오피스는 사옥, 오피스 구축을 원하는 성장하는 기업을 위한 사무공간 원스톱 솔루션입니다.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만의 노하우를 담아 부동산 매물 탐색부터 공간 컨설팅, 리모델링, 오피스 관리까지 번거로웠던 사무실 이전에 해답을 드립니다.

어떻게 해답을 드릴 수 있을까요?

1. 사무실 구축에 드는 시간 단 2개월? 시간 절약

사무실 이전, 사옥 구축을 하려면 얼마나 많은 과정이 필요한 지 알고 계신가요?

매물만 구하려고 해도 몇달은 걸리는데.. 원하는 매물은 안나오고, 인테리어 견적 비교에 인테리어 시공에 이사까지 최소 6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N오피스와 함께라면 부동산 매물 검색부터 이사까지 2개월이면 충분합니다.

실제 N오피스 구축 사례

2. 공유오피스 운영 시 갖춰진 인프라로 맞춤형 공간 설계, 비용절감

오래 쓸 사옥이나 사무실 한 번 구축할 때 제대로 하고싶은 마음, 모든 대표님이 가지고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럴 때 구축 기간만큼 중요하게 생각드는 것이 비용입니다.

임직원, 회사 업종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사무실을 구축하는게 가장 큰 목표일텐데요. 처음 사무실을 구축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용이 어디서 어떻게 새고 있는지 모를 뿐 아니라 효율적이지 않은 사무실을 구축하게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N오피스는 공유오피스로 쌓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 컨설팅을 진행하여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설계, 시공까지 한 번에 진행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전문가가 업종 특정, 직원 행동 데이터를 통해 우리 회사 아이덴티티에 맞는 업무, 복지 맞춤형 공간을 구성하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까지 높아지게 되는 효과를 불러오게 됩니다.

3. 사무실 구축 시 필요한 우리회사 인력 단 1명, 리소스 절감

사옥, 사무실 구축할 때 필요한 TF팀을 구상하고 계신가요? 공간 구축에 처음인 직원들끼리 팀을 만들어 이곳 저곳 견적내는 시간만 n개월, 원래 해야할 업무에 지장까지 생기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N오피스와 사옥, 사무실을 구축 한다면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1명이면 충분합니다. 여러 전문가들의 맞춤 솔루션으로 결정만 하세요.

사무실 구축 후 필요한 시설 관리 걱정 끝, 인력절감

사무실 구축 후 청소, 비품 관리, 시설 관리, 공간 관리에 필요한 인력 충원도 큰 걱정거리중 하나 입니다.

시공이 끝나면 원스톱 솔루션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입주 후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인력, 인프라 걱정할 필요 없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하세요.

N오피스는 입주 후 오피스 전문가를 전담 배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며 구축한 인프라로 'IT 인프라 및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 '사무실 유지보수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런저런 걱정에 시작도 못하고 있던 사옥 구축!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사무실,

부동산 임대부터 오피스 인테리어,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솔루션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