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테이지나인입니다.
사업이 커져 사무실이나 사옥을 구축하시려는 기업 많으시죠?
'어렵게 매물 찾고 인테리어랑 이사까지 마쳤는데, 막상 사무실을 운영이나 관리하는 부분은 어떻게 하지?' 와 같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운영, 관리 청소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할 게 너무 많아요
사무실 운영・관리, 청소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계셨다면 사무실 이전 후 몰려올 일들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도 있을텐데요. 사무실 운영・관리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무실 운영・관리
✔︎ 사무실 청소
✔︎ 시설 관리 (인터넷, 정수기, 복합기 등)
✔︎ 소모품 관리 (비품, 소모품, 식품 등)
✔︎ 직원 케어 (사무실 상주 매니저 유무)
이 모든 것을 표준화된 사무실 운영・관리 가이드가 있는 엔오피스로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사무실 청소
하루만 건너뛰어도 바로 티가나는 사무실 청소, 청소에서 방역까지 정기적으로 매일 관리 받아보세요.
시설 관리
고장난 시설때문에 각각의 AS센터로 전화해서 예약하고 기사님 올 때까지 기다리고.. 그 동안 불편함은 덤이죠.
하지만 엔오피스의 운영・관리 시스템과 함께라면 인터넷, 정수기/복합기 등 시설부터 전구 교체, 도장 작업, AS까지 한 번에 관리해 드립니다.
소모품 관리
회사에 비품 관리하는 직원이 따로 있나요? A4용지, 휴지, 종이컵 등의 소모품부터 직원들을 위한 간식이나 사무용품까지.. 직원들의 영수증을 모아 관리하고 계신가요?
더이상 어렵게 비품관리 하지 마세요. 엔오피스가 비품을 정기 또는 요청에 따라 배송은 물론, 재고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직원 케어
직원들의 매니징은 어떻게 진행하고 계신가요? 엔오피스는 공유오피스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직원들을 전담 매니징해 드립니다.
오프라인 상주 매니징 서비스의 경우, 전문 교육을 받은 매니저가 오피스에 상주하여 직원케어와 사무실 운영을 전담합니다.
사무실 운영・관리,
더이상 어려워 말고
엔오피스와 함께
한 번에 해결하세요.
'그로우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 운영·관리, 사무실 청소부터 비품 정기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0) | 2022.04.06 |
---|---|
오피스 인테리어 리모델링 고민, 사무공간 솔루션 N오피스로 해결! (1) | 2022.04.05 |
사옥 이전 첫 번째 관문, 부동산 사무실 임대도 N오피스와 함께! (0) | 2022.03.31 |
사무실 이전 고민할 필요 없이 N오피스로 인테리어, 운영까지 컨설팅 끝! (0) | 2022.03.29 |